프로필

인포월드 ✷

우리 플랫폼은 경제뉴스, 재테크, 알면 도움되는 금융정보 위주 다루고 있습니다.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종류 알아보기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서민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현재 양극화가 심각화 되어가는 때 서민층에서 찾는 금융상품이 많아졌습니다. 아무래도 시기적으로 불경기라 모두들 어려운데 그럴 때일수록 무직자를 위한 정부지원 대출을 알아봐야 합니다.




다양한 은행 상품이 있지만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햇살론17과 햇살론 유스 등 상당히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대출이 많기 때문입니다. 한편 햇살론 17은 직업이 없어도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햇살론 유스는 만 34세 이하 무직자 청년이라면 신청할 수 있는 유용한 대출입니다.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햇살론17

직장이 없어도, 소득증빙이 힘들어도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 서민대출 햇살론 17입니다.

햇살론17 특례보증 금리 및 조건 알아보기

햇살론17 특례보증 금리 및 조건 알아보기

햇살론17 특례보증 정리 햇살론17 특례보증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기존 은행에서 햇살론17 신청을 했으나 부결되었거나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제출이 힘들 때 이용하는 제도입니다. 혹시

www.on-support.kr

변동금리가 아니라 고정금리라 비교적 다른 상품보다 계획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등급 6등급 이하라도 신청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10등급이라고 해도 고정금리로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신용도가 늦은 분에게 유리합니다.

대출기간 최고 5년
대출금리 17.9% (성실상환 시 인하)
대출한도 1,400만원

신용등급확인 및 조회 무료 하는 방법

햇살론 유스

만일 햇살론 17 금리가 부담스럽고 만 34세 이하 청년이라면 햇살론 유스를 추천합니다. 최저 3.6%부터 시작하여 최고 1,200만 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어 괜찮은 조건입니다.




대학(원) 생 또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등록금 및 생활자금이 부족하다면 알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신청대상 만 34세 이하 무직자 청년
대출기간 최고 15년
대출한도 최고 1,200만원
대출금리 최저 3.6%

햇살론 유스 특례보증 자격대상 및 필요서류 정리

햇살론 유스 특례보증 자격대상 및 필요서류 정리

햇살론 유스 특례보증 알아보기 햇살론 유스 특례보증은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지원하는 사업 일환입니다. 본래 햇살론 유스(youth)로 청년들을 위한 제도였으나 현재 한시적으로 특례보증을 실시

www.on-support.kr

이렇게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종류가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무턱대고 2, 3 금융권 알아보는 것 보다 정부 상품부터 알아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 외에 유용한 정보도 있으니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유용한 정보>

무직자 비상금 대출 인기있는 상품 5가지

대학생 대출 경험 없다면 필독 하세요

대학생 소액대출 처음 시작한다면 필독


공유하기

'금융상품' 의 관련글

2021년 소띠운세 신축년 토정비결 알아보기

2021년 소띠운세 총정리 2021년 소띠운세 신축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은 신축년(辛丑年)으로 흰소의 해입니다. 아무래도 "흰 소"하면 이중섭이 생각이 나는데 이는 새로움, 상서로움 예조, 징후라고 합..

2021년 말띠운세 농협 토정비결 알아보기

2021년 말띠운세 확인하기 2021년 말띠운세 무료로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벌써 한 것도 없는데 2020년이 거의 끝나가고 있어 아마 많은 분들이 2021년 운세를 기대하고 있을 겁니다. 물론 신점을 보는 방..

생계급여 새로 정립되는 기준 총정리 (맞춤형)

생계급여 정보 생계급여 수급자 선정이 무려 20년 만에 폐지된다고 합니다. 보건복지부는 2022년까지 2년에 걸쳐 단계적으로 생계급여 부양의무자 기준을 없애 빈곤 사각지대를 해소한다고 전했습니다. 그동안 부..

청년 창업지원금 지원자격 및 조건 총정리

청년 창업지원금 알아보세요 청년 창업지원금은 현재 혁신창업사업화 자금 일환으로 지원 사업 진행 중입니다. 지금처럼 어려운 시기 아이디어는 넘치지만 자본금 부족으로 안타깝게 창업을 시작하지 못하는 청년..

댓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